달라스 성 김대건 한인성당
나만이 알고 있기보다 서로에게 나누어서 좋을만한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나누는 공간입니다.
이곳을 통하여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될 만한 물품(육아용품, 생활용품, 책, 가전제품 등등)을 물물교환 할 수도 있으나 웹사이트를 통한 금전 거래는 허락하지 않습니다.
사무장님!부탁요! 위의 문 베로나카씨의 답글읽을수 없네요 제게 이메일로 내용보내주세요! 궁금해서요^_^

>
>>
>>>안녕하세요? 달라스 성당 교우분들!
>>>
>>>서울 중복 날씨가  달라스의 추억을 떠올려 줍니다.
>>>
>>>한국서 교환의사교수로 달라스에서 95~96년 일년간 성당다녔던 김대우(미카엘)입니다.
>>>집은 라스코리나스에 살았었고요, 그 당시 아일랜드 신부님이 계셨었습니다.
>>>
>>>지리를 잘 몰랐던 저희를 달라스 성당에 데려다주신 덕분에 주일 미사를 빠지지 않게 해주신 고마운 분과 저희 세식구를 친절하게 대해주신 분들에게 인사하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.
>>>
>>>코펠 구역장님 댁에서 구역모임을 가졌던 기억과  '서울서울서울' 노래를 불렀던 즐거운 망년회!!....미사끝나고 교우 모두 함께 하던 점심식사.
>>>(이후 구역장님은 저희 서울집에 다녀가셨었는데....)
>>>
>>>집사람(미카엘라)이 아들(빈첸시오)의 친구 체이스 Park 엄마(972-471-8204), 이시훈(요한,요한나, 214-304-8111), 임상해(요한)부인 프란체스카, 박영진(다미아노)부인 비비안나, 도너츠가게하시던 분, 세탁소하시던 분 댁을 기억한답니다.
>>>또 자매님들과 함께 수녀님과 성서 100주간 공부도 잠깐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.
>>>
>>>저희는 지금 서울 올림픽선수촌 아파트에 살고 있고 , 달라스 생각이 나서 전화 연락해보니 통 되질않네요 .
>>>
>>>한국 연락처는 82-2-400-7906, e-mail: VINCNT@chol.com입니다.^_^
>>
>